여행기간 중 먹은것들. (3) 맛있는 일상

지난 여행기간동안 먹은것들!!!!!!!
시험기간엔 공부빼고 다 재밋기 ^ㅇ^

샹젤리제에서 먹은 무시무시한 샐러드......
다 먹질 못했다........세상에나 ㅠㅠ
정말 양이 어마어마....
지금 생각하니 왜 남긴건지 내가 미친건지
그 날 샹젤리제에서 먹은 음식들.
동양여자 3명이서 저렇게 시켜 나눠먹으니 모두들 쳐다봤다.
헤헷
남긴거 지금 생각하니 눈물밖엔 나오질 않는다
파리 몽마르뜨 언덕 근처 까페에서 먹은 파이...? 타르트...?
아무튼 달고 맛있었다 ^ㅇ^
프랑스 마트에서 본 코카콜라.
라임이랑 레몬콜라 마셔보고 싶었는데 결국 못마심 엉엉 ㅠㅠ
독일 뮌헨에서 먹은 소시지랑 감자튀김.......................
...................................................................
맛있겠다............. 아니..맛있었어...
독일 슈퍼마켓!!
정말 맥주가 물만큼 저렴했다...
맥주를 사고싶었지만 친구가 머리끄댕이를 붙잡고
슈퍼지옥에서 날 벗어나게해주었다
독일사람들이 엄청 많이 먹는 프레첼?
음 그냥 소금빵이랑 불렀는데
엉엉 이거 그냥 밀가루빵에 소금넣은거아님?
왜그렇게 맛있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슈퍼에서도 막 빵을 구워서 팔던데...다 싸고 맛있음!!!!!!!

베네치아 도착해서 처음으로 마신 커피!
카푸치노였는데 이것이 진정한 커피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품이 풍성한것이................
엉엉 ㅠㅠ
피렌체에서 먹은 까르보나라!!!
처음엔 왜 까르보나라에 소스가 이렇게 없지-_-했는데
맙 소 사 .....
이것이 진정한 이탈리아스타일
진짜 대박 완전 예술로 맛있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정말 커피를 사랑하는 것 같았다.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랬으니
나도 로마에 있는 동안은
하루 한 잔씩 에스프레소를 마셨는데
와우...........정말 힘이 불끈 솟는맛!!!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티라미스를 판다는 폼피!
스페인 광장 근처에 있었는데,
가게 근처에 가니 지나다니는 사람들 모두
이걸 하나씩 들고있더라.
맛있었음!!!!
로마 3대 젤라또라는
파씨, 올드브릿지, 지올리띠 중,
지올리띠!!
근데 너무 불ㅋ친ㅋ절ㅋ해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어쩔수 없다 ㅠㅠ


여행사진중 먹는 사진이 왜 이렇게 많은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더 찍어놓을걸......하는 후회도 든다
음식변태....

덧글

댓글 입력 영역